[marketing ] [marketing ] 航空(항공) 사 아시아나에 대한 철저한 marketing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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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31 2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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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introduce, , 2. 기업철학 및 경영이념, , 3. 航空(항공) 사의 4P 전략(strategy), 1) Product Of Service, 2) Price, 3) Place, 4) Promotion, , 4. 아시아나 航空(항공) 의 marketing 전략(strategy)(4P), 1) Product Of Service, ① 예약 서비스(Call Back Service), ② 공항 내 아시아나 VIP라운지 서비스, ③ 국제선 지방승객 수하물 서비스, ④ 고객과 직원의 Communication 활성화, ⑤ 노선 서비스 , ⑥ 최근 서비스 improvement 계획, 2) Price, ① 경쟁력 있는 가격 전략(strategy), ② Special Offer (비수기 - 탑승률 improvement), ③ 航空(항공) 권 경매, ④ 원가절감 방법 구상, ⑤ 시간대별 가격 차별화 전략(strategy), ⑥ 할인혜택, 3) Place , ① 예약, ② Cyber Marketing, 4) Promotion, ① Asiana Club , ② 航空(항공) 마일리지 축제 , ③ 후원 정책을 통한 기업 이미지 향상, ④ Media Relationship, <아시아나航空(항공) > 세계 최우수 고객서비스상 수상 -중알일보기사, ⑤ Direct Marketing, ⑥ 연예인 명예 홍보위원제, ⑦ 전략(strategy)적 제휴, , 5. 아시아나 航空(항공) 의 내부 marketing , , 6. SWOT 分析, 1) Strengths, 2) Weaknesses, 3) Opportunity, 4) Threats , , , , 資料크기 : 240K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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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 [marketing ] 航空(항공) 사 아시아나에 대한 철저한 marketing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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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소개, , 2. 기업철학 및 경영이념, , 3. 항공사의 4P 전략, 1) Product Of Service, 2) Price, 3) Place, 4) Promotion, , 4. 아시아나 항공의 마케팅 전략(4P), 1) Product Of Service, ① 예약 서비스(Call Back Service), ② 공항 내 아시아나 VIP라운지 서비스, ③ 국제선 지방승객 수하물 서비스, ④ 고객과 직원의 Communication 활성화, ⑤ 노선 서비스 , ⑥ 최근 서비스 개선 계획, 2) Price, ① 경쟁력 있는 가격 전략, ② Special Offer (비수기 - 탑승률 개선), ③ 항공권 경매, ④ 원가절감 방안 구상, ⑤ 시간대별 가격 차별화 전략, ⑥ 할인혜택, 3) Place , ① 예약, ② Cyber Marketing, 4) Promotion, ① Asiana Club , ② 항공 마일리지 축제 , ③ 후원 정책을 통한 기업 이미지 향상, ④ Media Relationship, <아시아나항공> 세계 최우수 고객서비스상 수상 -중알일보기사, ⑤ Direct Marketing, ⑥ 연예인 명예 홍보위원제, ⑦ 전략적 제휴, , 5. 아시아나 항공의 내부 마케팅, , 6. SWOT 분석, 1) Strengths, 2) Weaknesses, 3) Opportunity, 4) Threats , , , , FileSize : 240K , [마케팅] [마케팅] 항공사 아시아나에 대한 철저한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 마케팅 항공사 4p swot
1. 회사紹介
2. 기업철학 및 경영이념
3. flight(항공)사의 4P 전략(戰略)
1) Product Of Service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마케팅 전략(戰略) (4P)
1) Product Of Service
① 예약 서비스(Call Back Service)
② 공항 내 아시아나 VIP라운지 서비스
③ 국제선 지방승객 수하물 서비스
④ 고객과 직원의 Communication 활성화
⑤ 노선 서비스
⑥ 최근 서비스 개선 계획
2) Price
① 경쟁력 있는 가격 전략(戰略)
② Special Offer (비수기 - 탑승률 개선)
③ flight(항공)권 경매
④ 원가절감 방안(方案) 구상
⑤ 시간대별 가격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⑥ 할인혜택
3) Place
① 예약
② Cyber Marketing
4) Promotion
① Asiana Club
② flight(항공) 마일리지 축제
③ 후원 정책을 통한 기업 이미지 향상
④ Media Relationship
<아시아나flight(항공)> 세계 최우수 고객서비스상 수상 -중알일보기사
⑤ Direct Marketing
⑥ 연예인 명예 홍보위원제
⑦ 전략(戰略) 적 제휴
5.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내부 마케팅
6. SWOT analysis
1) Strengths
2) Weaknesses
3) Opportunity
4) Threats
1. 회사紹介 ㅇ 회사명 : 아시아나flight(항공) 주식회사 ㅇ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오쇠동 47번지 아시아나타운 강서 사서함 98(157-600) ㅇ 창립일 : 1988년 2월 17일 ㅇ 자본금 : 8,500억원 ㅇ 업종 : flight(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뱌,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ss, 광고기획 및 대행, 기내품 판매업 ㅇ종업원수 : 6,586명 (2001년 1월 현재) ㅇflight(항공)기 보유대수 : 59대 (2001년 8월 31일 기준) ㅇ운항노선 : 국내선 15개 도시, 21개 노선 ㅇ국제선 : 국제선 52개 도시, 59개 노선 (공동운항 구간 포함). 기업철학 및 경영이념 . flight(항공)사의 4P…(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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