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교육] [★][문학교육] 문학 교육의 理論과 실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22:59
본문
Download : 문학교육 이론과 실제 요약 .hwp
또한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이 정치 사회 현실의 반영이라는 해석은 아동이 갖기 힘들다. (효율성과 자율성의 대립과 갈등)





문학교육, 학습자 중심 문학교육, 문학, 국어교육, 기대지평, 불확정성
책 문학 교육의 理論과 실제를 요약한 내용
책 문학 교육의 이론과 실제를 요약한 내용 [참고자료] 류덕제, 문학 교육의 이론과 실제 [이용대상]
1. 왜 학습자 중심 문학교육인가?
다. 왜 학습자 중심 문학 교육인가? ) 학습자가 능동적인 주체성을 발휘하지 못하고 수동적으로 문학과 관련된 지식을 암기하는 데서 벗어나지 못한 것을
[초등교육] [★][문학교육] 문학 교육의 理論과 실제
Download : 문학교육 이론과 실제 요약 .hwp( 49 )
레포트 > 교육계열
[이용대상]
예) 읽기 교과서에 수록된 것은 이문열의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이지만,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과는 전혀 별개의 문학 텍스트에 대한 이해와 감상이 이루어졌다. (아동들의 事例(사례))
수록 부분의 중심 내용은 ‘서울에서 시골로 전학 간 핵생이 관계 맺는 과정에서 겪는 일’
순서
[참고자료(data)] 류덕제, 문학 교육의 理論과 실제
설명
전체 줄거리가 제시 되어 있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