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롯데칠성 `하이주` 마케팅 전술 [A+레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4:58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 롯데칠성 `하이주` 마케팅 전략 [A+레포트].hwp
따라서 주류시장 전반은 다소부정적인 전망이 대부분이다. 위스키 보드카 고량주 등 이른바 `하드 리커`(hard liqur…(To be continued )
분석한 과제課題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원론] 롯데칠성 `하이주` 마케팅 전술 [A+레포트]
이과제課題는 롯데칠성의 하이주를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그리고 각종 주류에 부과된 주세는 2조2533억9800만원으로 전년(2조2541억9200만원)보다 0.04%줄었다...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하이주 , [마케팅원론] 롯데칠성 `하이주` 마케팅 전략 [A+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당연히A+받았구요..
하이주의 부활
<목 차>
Ⅰ. 주류시장의 실태
Ⅱ. 하이주 紹介
1. 하이주 紹介
2. 하이주 제품說明(설명)
Ⅲ. 하이주 실패이유
1. 디자인 & 브랜드 이름
2. 가격 & 유통
3. 광고
Ⅳ. 경쟁브랜드 analysis(분석)
1. KGB제품紹介
2. KGB성공요인
Ⅴ. 새로운 marketing strategy
1. SWOTanalysis(분석)
2. STPstrategy
3. 4P
4. 하이주marketing strategy
ⅵ. 설문조사
1. 설문지
2. 설문지analysis(분석)
Ⅰ. 주류시장의 실태
2004년 말 국내 주류 시장 규모는 총 7조5000억원으로 전년대비 7.4%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성장률은 99년 10.3%, 2000년 9.6%, 2001년 8% 등 점점 하락세를 보이고 있따 전체의 규모는 여전히 성장하기는 했지만 그 이전까지의 성장에 비해서는 다소 주춤하고 있다고 볼 수 있따 업계 관계자는 지난해 2006년 소주, 맥주 시장은 월드컵 특수에도 불구하고 저조한 증가율에 머물러 시장이 어느 정도 한계에 도달했다는 analysis(분석) 이 나오고 있다고 말했다. 그만큼 최근 주류시장은 성장이 둔화하고 있따 이러한 시장내부적인 상황과 함께 거시environment적으로, 최근 경기불황이 겹치면서2007년은 맥주나 위스키뿐만 아니라, 불황에 강하다고 알려진 소주까지도 매출이 감소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대부분 현상 유지에 만족하고 있다고 한다. 2002년 10월 주류공업협회와 관련 업계에 따르면 국내 주류 시장은 1998년(5조2,000억원) 이후 지난해까지 4년간 40% 가까이 커졌다고 한다...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다. 맥주가 3조5000억원으로 전체시장의 46%를 차지하며1위를 차지하고 있따 소주가 2조5000억원, 33%로 2위, 양주 1조2000억원 15.3%. 와인, 전통주 등 기타 주종 4000억원 5.3%, 그리고 막걸리 1700억원으로 뒤를 잇고 있따 주류시장은 지난99년 IMF위기가 회복되면서 `경기에 예민한 주류시장의 property(특성)을 감안할 때 주류 매출 증세가 이어졌다.
Download : [마케팅원론] 롯데칠성 `하이주` 마케팅 전략 [A+레포트].hwp( 75 )
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課題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하이주
설명
이과제는 롯데칠성의 하이주를 분석한 과제입니다^^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입니다^^당연히A+받았구요..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1999년 처음으로 맥주와 소주, 양주, 위스키 등 각종 술에 부과해 거둬들인 연간주세(수입분 포함)가 2조47억400만원으로 전년(1조8천355억2천700만원)에 비해 무려 9.6%상승하면서 2조를 넘어선 이후 주류업계는 계속된 성장을 거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