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기업analysis(분석) ,아마존 마케팅,아마존 글로벌기업事例(사례),아마존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0:53
본문
Download : 아마존 기업분석,아마존 마케팅,아마존 글로벌기업사례,아마존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아마존 기업analysis(분석) ,아마존 마케팅,아마존 글로벌기업事例(사례),아마존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_SLIDE_1_
_SLIDE_2_
1
Amazon
2
아마존 analysis
3
전략(strategy)적 선택
_SLIDE_3_
아마존 사업
아마존 상황
기업 目標(목표)
01 아마존 intro
CEO 철학_SLIDE_4_
01 아마존 intro
아마존 사업
세계 최초이자 최대의 Internet 서점 및 온 라인 쇼핑몰
◆ establishment 자 : Jeff Bezos (1964~)
설립년도 : 1994. 7 (1995. 7 온 라인 서비스 실시)
회사 가치 : 192억 달러
고객 수 : 약 2,900만 명(2000년 기준)
취급 품목 : 약 500만 권의 책, CD, DVD, 컴퓨터 게임, S/W 등
_SLIDE_5_
01 아마존 intro
기업 目標(목표)
Vision
Internet 속의 세계,
움직이는 방식 자체의 change(변화)
Mission
돈을 넘어서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의 장을 제공
Goal
더 싸게, 더 다양하게
그리고 더 편리하게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아마존,기업,아마존,마케팅,아마존,글로벌기업사례,아마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아마존 기업분석,아마존 마케팅,아마존 글로벌기업사례,아마존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 , 아마존 기업분석,아마존 마케팅,아마존 글로벌기업사례,아마존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마존 기업 아마존 마케팅 아마존 글로벌기업사례 아마존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Download : 아마존 기업분석,아마존 마케팅,아마존 글로벌기업사례,아마존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70 )
아마존 기업analysis(분석) ,아마존 마케팅,아마존 글로벌기업事例(사례),아마존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