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ab.kr 文化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 arab3 | arab.kr report

文化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 arab3

본문 바로가기

arab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文化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19:48

본문




Download :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文化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문화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Download :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67 )



레포트/경영경제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문화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설명




文化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순서

_SLIDE_1_



문화 marketing

About
_SLIDE_2_

목 차
Part 1. definition 및 기원
Part 2. 유형 및 예시
Part 3. 성공example(사례)
Contents
Part 4. 패션분야의 활용
Part 5. 기대效果(효과)와 시사점

_SLIDE_3_

definition 및 기원
문화의 시대
“앞으로는 정보화 사회를 지나,

소비자에게 꿈과 감성을 제공해 줄 수 있는

드림 소사이어티(Drealm society) 시대가 올 것이다.”

-코페하겐 future 학 연구소장 롤프 예센
_SLIDE_4_

marketing
문화
문화: 한 민족이나 사회의 전반적인 삶의 모습
marketing : 제품을생산자로부터소비자에게원활하게
이전하기위한기획활동
문화 marketing
문화 marketing : 사회구성원이 가지고 있는 여러 가지 문화적 요인을
상품화하거나 기업의 이미지제고에 활용하는 marketing 활동

문화marketing 의 definition
_SLIDE_5_

메세나란
로마시대의 시성 웰기리우스를 지원해 준 가이우스 슬리니우스 마에케나스라는 실존 인물의 이름에서 기원.
프랑스에서 메세나는 ‘’문화와 예술에 대한 두터운 보호와 지원’을 의미하는 말로 굳어지게 되어
통상적으로 기업의 예술에 대한 지원행위를 지칭하는 용어로 사용

“기업의 문화marketing 은 기업가의 문화 예술에 대한 관심이나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스타트 되었으며,
기업의 문화예술 지원 활동인 메세나에서 그 기원를 찾아 볼 수 있다”
문화marketing 의 등장배경
_SLIDE_6_

Philanthropy
문화marketing 의 패러다임 변화

Sponsorship
Partnership
초기 비영리적 측면 -`자선의 관점에 입각한 사회공헌 활동에 중점
현재 : 전략(戰略) 적 경영의 개념(槪念) 접목을 통해
공익적 측면과 상업적 측면을 통합한 투자 관점으로 전환되고 있다
…(省略)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rab.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rab.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