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ab.kr 홈플러스 마케팅strategyanalysis 파워포인트 > arab4 | arab.kr report

홈플러스 마케팅strategyanalysis 파워포인트 > arab4

본문 바로가기

arab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홈플러스 마케팅strategyanalysis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04:45

본문




Download : 홈플러스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pptx






홈플러스%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x_01.gif 홈플러스%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x_02.gif 홈플러스%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x_03.gif 홈플러스%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x_04.gif 홈플러스%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x_05.gif 홈플러스%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x_06.gif

Download : 홈플러스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pptx( 57 )







홈플러스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홈플러스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홈플러스 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
설명
홈플러스 마케팅strategyanalysis 파워포인트


순서

_SLIDE_1_
_SLIDE_2_
3C
_SLIDE_3_
3C

Company
_SLIDE_4_

회사 연혁
한국의 삼성물산(주)과 영국최대의 유통기업인 테스코(Tesco)사이에 체결된 합작투자계약에 따라 1999년 4월 20일 설립

2000년 8월 30일 문을 연 3호점 안산점을 스타트으로 창립 4년만인 2003년에 업계 2위.

2xxx년 7월말 기준 대형마트 122개 점(계역 포함), SSM 281개 점을 운영
3C
Company
_SLIDE_5_

경영원칙 & 文化(culture)

3C
Company
_SLIDE_6_

경영원칙 & 文化(culture)

3C
Company
_SLIDE_7_
3C
Competitor
(단위:백만원)
홈플러스
이마트
매출액
4,779,969

5,453,084

영업이익
374,339

465,364

당기순이익
267,270

332,259

한국전자공시시스템, 2xxx
_SLIDE_8_
`국내 SNS 이용자 설문`
한국경제 2xxx.10.11
3C
Customer
_SLIDE_9_
`대형마트 연령별 고객 구성비`
한국체인스토어 협회, 유통업체연감 2xxx
구분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구성
0.5
12.4
39.6
31.7
15.8
3C
Customer
_SLIDE_10_
`연령대별 온-라인 방문자 추이`
출처) 대한상공회의소
(국내 소비자의 온-라인몰 이용행태 조사)
조사기간: 2006년 1월 ~ 2xxx년 5월
3C
Customer
_SLIDE_11_
STP
_SLIDE_12_

STP
Segmentation
_SLIDE_13_

STP
Targeting
연령별
20대 초 중반
Main Target : 20대 후반 ~ 40대

층마다 差別화된 타겟팅

1층
푸드코트 및 유아 시설 배치
…(drop)


홈플러스,마케팅전략,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홈플러스 마케팅strategyanalysis 파워포인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rab.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rab.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