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마이크로소사이어티로간다를읽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2:32
본문
Download : 우리는마이크로소사이어티로간다를읽고.hwp
結論적으…(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우리는마이크로소사이어티로간다를읽고.hwp( 89 )
설명
우리는마이크로소사이어티로간다를읽고 , 우리는마이크로소사이어티로간다를읽고서평서평감상 , 우리는마이크로소사이어티로간다
우리는마이크로소사이어티로간다,서평,서평감상






서평감상/서평
순서
우리는마이크로소사이어티로간다를읽고
우리는마이크로소사이어티로간다를읽고
다. 정체성을 논의로 삼는 1. 나는 몇 개인가 와 프라이버시를 중심으로 논한 2. 여기가 너희 집 안방이냐, 지식-3. 네가 아는 것은 나도 알고 있다, 경제-클릭의 경제학을 읽어라, 놀이-나는 논다, 고로 존재한다, 권력-누구나 파워 게임의 승자가 될 수 있다, 예술文化당신도 앤디 워홀이 될 수 있다로 구분하여 說明(설명) 한다. 우리는 마이크로 소사이어티로 간다를 읽고쓰기
우리네 요즘 인생을 살펴보면, 누리망 과 휴대전화로 친구나 가족과 소통하는 양이 많이 늘었다는데, 그럼 그만큼 친해진걸까 누리망 덕분에 연애 기간이 짧아졌을까 세컨드 라이프에서 아바타끼리 결혼한 유부남 이야기는 무척 흥미로워, 우리의 정체성이 하나가 아니라 더 많을 수 있는지 궁금해. 누리망 을 많이 쓰면 정보량도 늘어나고 더 똑똑해질까 또 현명한 활용 방법은 뭘까 일과 놀이의 concept(개념)이 바뀌면서 그 경계도 희미해지고 있다 정말 잘 놀아야 일도 잘하는 걸까 네트워크 시대, 권력과 권위는 누구에게로 옮겨가고 있을까
책은 이와 같은 질문을 문제제기로 삼아 7가지 갈래 - 정체성, 프라이버시, 지식, 경제, 놀이, 권력, 예술文化 - 로 일상적인 현상을 진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