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화장품 시장내에서의 판매확대를 위한 marketing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14:00
본문
Download : 저가화장품 시장내에서의 판매확대를 위한 마케팅전략.ppt
-더페이스샵
‘Natural Story THEFACESHOP’편
‘권상우’의 부드러운 이미지와 ‘자연주의’…(To be continued )
다.저가화장품 시장내에서의 판매확대를 위한 marketing 책략
순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이 data(자료)가 많은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이니스프리
이 자료가 많은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이니스프리 , 저가화장품 시장내에서의 판매확대를 위한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저가화장품 시장내에서의 판매확대를 위한 마케팅전략.ppt( 52 )
1.시장analysis(분석)
2.경쟁사analysis(분석)
3.광고analysis(분석)
4.소비자analysis(분석)
5.SWOTanalysis(분석)
6.소비자세분화
7.Targeting
8.Positioning
9.New Media analysis(분석)
*광고analysis(분석)
-스킨푸드 ‘먹지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편
‘먹는 것으로 만든 화장품’이라는 컨셉을 소비자들에게 포지셔닝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호감과 안전성을 빠르게 포지셔닝 하고 있다
성유리를 이용해 화장품이라는 측면보다 식품적인 이미지를 부각시킴으로써 바르는 것이 아니라 ‘피부가 먹는 화장품’이라는 이미지를 부각시키는데 큰 비중을 두고 있다
‘먹는다’는 것과 ‘신선함’이라는 이미지를 전면에 내세워 다른 경쟁업체들과의 브랜드 이미지 差別화에 크게 신경 쓰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