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니,화장품시장성공instance(사례),토니모리의 시장 가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8:15
본문
Download : 토니모니,화장품시장성공사례,토니모리의 시장 가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토니모니,화장품시장성공instance(사례),토니모리의 시장 가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토니모니,화장품시장성공사례,토니모리,시장,가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토니모니,화장품시장성공사례,토니모리의 시장 가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토니모니,화장품시장성공사례,토니모리의 시장 가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토니모니 화장품시장성공사례 토니모리 시장 가치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토니모니,화장품시장성공사례,토니모리의 시장 가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0 )
다.
_SLIDE_6_
6
1.시장분석
토니모리의 시장 가치
화장품 전문브랜드
인…(생략(省略))
2.타깃분석
3. 브랜드 충성도 보다는 제품 충성도가 높다.
토니모니,화장품시장성공instance(사례),토니모리의 시장 가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순서
_SLIDE_1_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이미지 제고를 위한 CRM전술
1
_SLIDE_2_
보고순서
2
_SLIDE_3_
3
시장 분석
1
_SLIDE_4_
4
1.시장분석
대한민국 브랜드 화장품 시장 present condition화장품 브랜드 전문매장 별 구입 경험
화장품 구매 연령 비율
로드샵 브랜드를 이용하는 연령대의 다양화
각 연령대별 주로 구매하는 제품의 다양화
화장품 시장 경쟁 심화
낮은 진입장벽으로 인한 경쟁회사 수 증가
기존브랜드의 높은 시장 장악력
_SLIDE_5_
5
1.시장분석
대한민국 브랜드 화장품의 사용/비사용 이유
화장품 브랜드 전문매장 비사용 이유
30~40대 소비자의 화장품 이미지
품질의 고급화
화장품 브랜드 전문매장 사용 이유
10대 후반~ 20대 소비자의 화장품 이미지
싼게 비지떡
화장품 브랜드 전문 매장은 젊은 고객을 타깃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