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ab.kr [특수교육]독화 특성(特性) 및 지도 > arab6 | arab.kr report

[특수교육]독화 특성(特性) 및 지도 > arab6

본문 바로가기

arab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특수교육]독화 특성(特性) 및 지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5 02:10

본문




Download : [특수교육]독화 특성 및 지도.hwp





특수교육`독화`의 특성과 지도방법을 조사한 것입니다.목차를 참고해주세요 ~[특수교육]독화특성및지도5 , [특수교육]독화 특성 및 지도인문사회레포트 ,

목차를 참고해주세요 ~
[특수교육]독화특성(特性)및지도5

설명








다.,인문사회,레포트

1. 독화 관련 변인

2. 독화 정보의 처리 property(특성)

3. 독화 능력의 평가

4. 독화 지도 방법


1) 화자의 조음운동에 의해 나타나는 시각 단서(visual cues)
2) 메시지에 수반되어 화자에 의해 표현되는 비음성 단서(nonverbal cues)
3) 메시지의 구조적 property(특성)

· 음성단서: 청력손실도가 높은 아동은 음소의 시각 단서와 비음성 단서에 더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청각장애 아동의 독화력 향상을 위해서는 단서를 적절히 활용할 수 있는 기술 습득 필요
· 화자의 조음운동에 의해 나타나는 시각 단서는 중복되어 있어서 변별이 어려울 뿐만 아니 라 지각의 혼란을 초래할…(투비컨티뉴드 )

레포트/인문사회
[특수교육]독화%20특성%20및%20지도_hwp_01.gif [특수교육]독화%20특성%20및%20지도_hwp_02.gif [특수교육]독화%20특성%20및%20지도_hwp_03.gif [특수교육]독화%20특성%20및%20지도_hwp_04.gif [특수교육]독화%20특성%20및%20지도_hwp_05.gif


Download : [특수교육]독화 특성 및 지도.hwp( 99 )



[특수교육]독화 특성(特性) 및 지도






순서
특수교육`독화`의 특성(特性)과 지도방법을 조사한 것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rab.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rab.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