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교육]독화 특성(特性) 및 지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5 02:10
본문
Download : [특수교육]독화 특성 및 지도.hwp
특수교육`독화`의 특성과 지도방법을 조사한 것입니다.목차를 참고해주세요 ~[특수교육]독화특성및지도5 , [특수교육]독화 특성 및 지도인문사회레포트 ,
목차를 참고해주세요 ~
[특수교육]독화특성(特性)및지도5
설명
다.,인문사회,레포트
1. 독화 관련 변인
2. 독화 정보의 처리 property(특성)
3. 독화 능력의 평가
4. 독화 지도 방법
1) 화자의 조음운동에 의해 나타나는 시각 단서(visual cues)
2) 메시지에 수반되어 화자에 의해 표현되는 비음성 단서(nonverbal cues)
3) 메시지의 구조적 property(특성)
· 음성단서: 청력손실도가 높은 아동은 음소의 시각 단서와 비음성 단서에 더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청각장애 아동의 독화력 향상을 위해서는 단서를 적절히 활용할 수 있는 기술 습득 필요
· 화자의 조음운동에 의해 나타나는 시각 단서는 중복되어 있어서 변별이 어려울 뿐만 아니 라 지각의 혼란을 초래할…(투비컨티뉴드 )
레포트/인문사회
![[특수교육]독화%20특성%20및%20지도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8A%B9%EC%88%98%EA%B5%90%EC%9C%A1%5D%EB%8F%85%ED%99%94%20%ED%8A%B9%EC%84%B1%20%EB%B0%8F%20%EC%A7%80%EB%8F%84_hwp_01.gif)
![[특수교육]독화%20특성%20및%20지도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8A%B9%EC%88%98%EA%B5%90%EC%9C%A1%5D%EB%8F%85%ED%99%94%20%ED%8A%B9%EC%84%B1%20%EB%B0%8F%20%EC%A7%80%EB%8F%84_hwp_02.gif)
![[특수교육]독화%20특성%20및%20지도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8A%B9%EC%88%98%EA%B5%90%EC%9C%A1%5D%EB%8F%85%ED%99%94%20%ED%8A%B9%EC%84%B1%20%EB%B0%8F%20%EC%A7%80%EB%8F%84_hwp_03.gif)
![[특수교육]독화%20특성%20및%20지도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8A%B9%EC%88%98%EA%B5%90%EC%9C%A1%5D%EB%8F%85%ED%99%94%20%ED%8A%B9%EC%84%B1%20%EB%B0%8F%20%EC%A7%80%EB%8F%84_hwp_04.gif)
![[특수교육]독화%20특성%20및%20지도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8A%B9%EC%88%98%EA%B5%90%EC%9C%A1%5D%EB%8F%85%ED%99%94%20%ED%8A%B9%EC%84%B1%20%EB%B0%8F%20%EC%A7%80%EB%8F%84_hwp_05.gif)
Download : [특수교육]독화 특성 및 지도.hwp( 99 )
[특수교육]독화 특성(特性) 및 지도
순서
특수교육`독화`의 특성(特性)과 지도방법을 조사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