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웨스트 30 30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5 07:57본문
Download : 사우스웨스트 30 30 .pptx
_SLIDE_1_
사우스웨스트 航空(항공) 사
유쾌하고 저렴한 여행의 처음
_SLIDE_2_
목차
1. 주제선정배경
저가航空(항공) 사란 ?
왜 사우스웨스트인가?
사우스웨스트의 STP책략
2. 사우스웨스트航空(항공) 의 성공적 marketing 책략
On-time Marketing
Low price Marketing
Ticketless Marketing
Fun Marketing
3. 시사점과 한계점
4. 질의응답
_SLIDE_3_
1. 주제선정배경
Marketing Management, Team Project 16
제주도를 9,900원에? 어떻게 이런 가격이 가능할까?
_SLIDE_4_
1.1 저가航空(항공) 사란?
저가航空(항공) 사 ?
기내 서비스가 적은 대신 저렴한 운임으로 운행하는 航空(항공) 사, 미국에서 처음 고안되어 지금은 전세계 航空(항공) 시장의 새 흐름을 주도하고 있음.
Marketing Management, Team Project 16
_SLIDE_5_
1.2 왜 사우스웨스트인가?
Marketing Management, Team Project 16
30년 平均(평균) 주가 수익률 1위
46분기 연속 흑자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단 한번의 노사분규도 없는 기업
단 한명의 인력 감축도 없었던 기업
_SLIDE_6_
1.2 왜 사우스웨스트인가?
Marketing Management, Team Project 16
미국에서 가장 믿을 만한 航空(항공) 사, 사우스웨스트
_SLIDE_7_
1.3 사우스웨스트의 STP책략
Marketing Management, Team Project 16
Segmentation
가격
시간의 준수
휴양, 피서, 여행객
고급
비지니스
중저가 추구
비즈니스 맨
학생, 패키지
알뜰 여행객
기차 이용객
_SLIDE_8_
Marketing Management, Team P…(To be continued )
설명
사우스웨스트 30 30
사우스웨스트,기타,레포트
순서
사우스웨스트 30 30 , 사우스웨스트 30 30 기타레포트 , 사우스웨스트






Download : 사우스웨스트 30 30 .pptx( 97 )
사우스웨스트 30 30
레포트/기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