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칠성사이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4 22:13본문
Download : 롯데칠성음료,칠성사이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
롯데칠성음료,칠성사이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롯데칠성의 성공 -유통관리
서론
1.1. 롯데칠성 introduce
1.2. 롯데칠성 선정 이유
1.3. 음료시장의 유통 구조 및 특수성
2. 본론 - 유통文化(문화)혁신운동
2.1. 실시하게 된 배경
2.2. 간략한 introduce
2.3. 자세한 introduce
2.4. 실시 후 성과
3. 結論
/21
introduction
단순한 공급을 넘어서는 전략(strategy)적
경영수단으로써의 유통관리의
실례를 롯데칠성 ‘유통文化(문화)혁신운동’
에서 찾아본다.
/21
introduction
2001년 11월 음료업계 최초 연간 매출액 1조원 돌파
음료업계의 독보적 기업(아래 M/S 참고, 2001년 자료(data))
/21
롯데 35.9%
코카19.8%
동아 5.8%
웅진6.7%
기타17.5%
해태14.3%
introduction
/21
기존제품
신제품
introduction
음료시장에서 유통이 가지는 특수성이 있기 때문
/21
음료시장이 갖는
유통의 특수성
음료에 대한
低 관여도
재고 관리
중요
음료의
Life Cycle 중
도약기 중요
introduction
/21
직거래체제
대리점체제
자사공장 자사지점 및 판매망 소매점
advantage : 직접 계획 및 통제 가능
단점 : 높은 비용 발생
자사공장 자사의 물류센터 계약 대리점
각 소매점
advantage : 비용 절감
단점 : 대리점 통제 어려움
introduction
서론
1.1. 롯데칠성 introduce
1.2. 롯데칠성 선정 이유
1.3. 음료시장의 유통 구조 및 특수성
2. 본론 - 유통文化(문화)혁신운동
2.1. 실시하게 된 배경
2.2. 간략한 소…(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롯데칠성음료,칠성사이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롯데칠성음료,칠성사이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 76 )
롯데칠성음료,칠성사이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설명






순서
롯데칠성음료,칠성사이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롯데칠성음료,칠성사이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