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상거래의 정이, 중국(中國) 전자상거래 발전개요, 전자 상거래 시장의 규모, 전자상거래 상황, 중국(中國)시장 진출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17:43
본문
Download : 전자 상거래의 정의, 중국 전자상거래.hwp
중국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땅땅망(當當网, dangdang.com)의 2003년 4월 접속횟수는 전월에 비해 20% 증가했으며, 판매액도 30% 늘었다. 중국의 유명 독서전문 판매사이트인 뻬이타스만(貝塔曼)도 사이트 방문회수와 판매수익이 각각 20%, 35% 증가하는 고성장을 이룩했다고 발표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구글검색 - 중국(中國)시장진출전략(戰略)
참고자료(data)
중국 전역을 강타한 사스(sars)의 여파로 중국의 2/4분기 경제 성장률은 mean or average(평균) 성장률에 훨씬 못미치는 6.7% 성장에 그쳤다. 사스여파로 시 민 들이 밖에 나가기를 꺼려하면서 집에서 온-라인 쇼핑을 즐긴 까닭이다. 사스의 창궐로 중국이 입은 경제 손실액은 무려 179억 달러, 국내총생산액의 1.3%에 이르렀으며, 0.6%~0.7%p의 경제성장률 하락을 가져온 것으로 아시아개발은행(adb)는 추산한 바 있다아 그러나 이런 와중에도 불구하고 전자상거래 업체들은 이 기간중 매출이 급증해 대비를 보였다. 사스 예방관련 건강책자와 요리책, 가정오락 상품들은 소비자들의 선호대상으로 판매액이 몇 배씩 급증했다.
전자 상거래의 정이, 중국(中國) 전자상거래 발전개요, 전자 상거래 시장의 규모, 전자상거래 상황, 중국(中國)시장 진출전략(戰略) , 아모레 퍼시픽 instance(사례)
♤ 서 론
다. 제 5 절 중국(中國)시장 진출전략(戰略)
(주)아모레 퍼시픽의 중국(中國)진출
제 1절 리포트의 목적
건홍리서치 - 중국(中國) 전자상거래 발전상황 및 추세
♤ 서 론 제 1절 레포트의 목적 ♤ 본 론 제 1 절 전자상거래의 정의 제 2 절 중국 전자상거래 발전개요 제 3 절 중국의 전자상거래시장의 규모 제 4 절 중국의 전자상거래 현황 제 5 절 중국시장 진출전략 (주)아모레 퍼시픽의 중국진출 ♤결 론 중국시장을 진출하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참고자료 네이버 지식검색 - 전자상거래의 정의 구글검색 - 중국시장진출전략 건홍리서치 - 중국 전자상거래 발전현황 및 추세
중국(中國)시장을 진출하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제 4 절 중국(中國)의 전자상거래 상황
설명
제 1 절 전자상거래의 정이
♤결 론
전자 상거래의 정의, 중국 전자상거래 발전개요, 전자 상거래 시장의 규모, 전자상거래 현황, 중국시장 진출전략, 아모레 퍼시픽 사례





제 3 절 중국(中國)의 전자상거래시장의 규모
♤ 본 론
순서
Download : 전자 상거래의 정의, 중국 전자상거래.hwp( 78 )
네이버 지식검색 - 전자상거래의 정이
제 2 절 중국(中國) 전자상거래 발전개요
최근 중국에서 전자서명법이 입법되고 내년 4월 1일부터 정식 시행되면서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은 또한번 새로운 전기를 맞을 전망이다. 정보통신산업 전문 조사기관인 CCID는 2003년 중국의 전자상거래 시장규모가 전년대비 52.3% 급증한 2,756위엔(한화 약 38.5조원)에 달한다고 발표했다. 시장규모가 급팽창하면서 세계 주요 전자상거래 업체들의 중국진출도 본격화 되고 있다아 세계적인 전자상거래 업체인 미국 아마존은 지난 8월 19일 서적, 음반, 영상제품의 온-라인 판매 사이트(www.joyo.com)을 운영하고 있는 주어위에유한공사(卓越有限公司)를 7,500만달러에 사들이면서중국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8848의 경우 전자상거래 판매대행을 위해 입점을 희망하는 업체수가 기존 월 수십여 개 수준에서 현재 월 2,000여개 이상으로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다,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규모는 아직 초기 단계이나 인터넷(Internet)의 시장의 빠른 발전과 함께 향후 대폭 성장할 전망이다.